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2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4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ㄱ 나 핫샷 팬인데 나중에 성운이 준혁이랑 그취로 흥할 거 같아 | 인스티즈

ㄱ 나 핫샷 팬인데 나중에 성운이 준혁이랑 그취로 흥할 거 같아 | 인스티즈

이미 파고 있는 사람도 있더라 아 근데 얘네 떡밥 진짜 왕 많아.. 준혁이 성운이 엄청 오구오구 부둥부둥 해주고 성운이도 준혁이 엄청 잘 따라서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그리고 팀텡 성운이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성운이가 문규 제일 만만하게 보고 문규는 다 받아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준혁이 진짜 쏘스윗.. 하성운 쏘큐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ㄱ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첫짤 넘설레......근데 핫샷 옛날에도 알페스하는사람들잇엇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데뷔 팬은 아니고 프듀 때부터 팠었는데 있긴 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프듀전에 한참 활동할때!! 그럼그때 흥하던컾도 알려줄수잇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페스 판이 작았어서 다 거기서 거기였어 그리고 워낙 우리 팬덤 중에서 성운이 팬덤이 컸어서 준혁성운 문규성운 태현성운 윤산성운 이렇게 있었고 다른 멤버들로는 산호정 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도 알음알음 핫페스 하시는 분들 있는듯 준운 넘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준운 ㅠㅠㅠㅠㅜㅜㅜ ㄴㅐ가 파지 일단 얘네는 덩치케미가 장난이 아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통 챌린지 찍으면 리허설 한 번 하고 본촬영 두어번 하던데
2:46 l 조회 2
여기 혹시 남자친구 잇는데 아이돌 좋아하는 사람 잏어??????1
2:45 l 조회 8
홍명보 아컵 간다는데 뭔소리야?1
2:45 l 조회 16
아 안정환 냉장고 잘 열고 있다는게
2:45 l 조회 13
챌린지 춤 못춰서 조롱당하는건 봤는데
2:45 l 조회 42
빨간 자켓 입은 뷔사진 공연아니고 행사인거지?
2:45 l 조회 10
근데 우리 32강 탈락이 아니라 48강 탈락임..1
2:44 l 조회 43
솔직히 논란 재질이 너무 졸사 생각남2
2:44 l 조회 60
근데..맞교환했을텐데 ㅂㄴㄷ 담당자분은 이제 영상 어케올리냐1
2:43 l 조회 66
편한 스탠딩화라는 게 있긴 해?2
2:43 l 조회 19
축협은 이 상황에 대해서 무슨 생각일지 궁금하다2
2:43 l 조회 9
저 그룹 타멤도 여돌이랑 챌린지하는데 옆에서 자꾸 이름 불러서 논란 됐었잖아4
2:43 l 조회 109
32강 못가서 아쉬운데 한편으로는 갔다면 내년 아시안컵 감독이 홍이었을것 같아서 또다른 걱정이었을거임1
2:43 l 조회 6
최근에 본 챌린지 중에 이게 제일 좋음
2:43 l 조회 75
우리는 챌린지 보통 상대픽으로 하는데
2:42 l 조회 42
챌린지 곡 주인 저 멤버 그 팅글인터뷰 나온 앤가
2:42 l 조회 88
월드컵 화제성 일주일은 갈까?9
2:42 l 조회 56
하 월드컵 화제성 n인 화제성이라서 블랙홀 된거 개빡친다3
2:41 l 조회 59
예의바르다는 미담이 제일 듣기좋은 것 같음ㅠㅠㅋㅋㅋ2
2:41 l 조회 81
델라웨어포도 알아??1
2:4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