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29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5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그러고선 팬들얼굴 하나하나 눈에 담는 애 

자기 카메라로 팬들 찍어가서 인화해서 소장하는 애 

+ 팬석에 조명 설치한 갓세븐 

빛나야 할 건 팬들인데 자신들이 서있는 곳만 화려해서 죄송하다는 갓세븐 

무대위에서 팬들 얼굴 잘 안보인다고 자기들 조명 낮춰달라는 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 팬석에 조명 설치한 갓세븐
빛나야 할 건 팬들인데 자신들이 서있는 곳만 화려해서 죄송하다는 갓세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이것도 하.. 새벽에 뽕 차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달아우 진짜 생각만 해도 행복버튼이야 물론 룸곡버튼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달아우때 입덕 안했어서 그때 기분 몰라.. 엉엉 .... 늦덕의 슬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 팬미팅 필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콘서트나 팬미팅 마지막 멘트 들으면 눈물 흘리는 병에ㅜ걸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래서 이번 미팬 다녀옴.. 내 첫 오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행복했다구 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최고야 갓세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깨갓 인무아.. 진짜 너무 최고야 사랑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랑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사랑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맞는말이라고 다 입밖으로 내뱉으면 어떡해
2:46 l 조회 1
아니 옌스 03이었네
2:46 l 조회 1
보통 챌린지 찍으면 리허설 한 번 하고 본촬영 두어번 하던데
2:46 l 조회 2
여기 혹시 남자친구 잇는데 아이돌 좋아하는 사람 잏어??????1
2:45 l 조회 8
홍명보 아컵 간다는데 뭔소리야?1
2:45 l 조회 16
아 안정환 냉장고 잘 열고 있다는게
2:45 l 조회 13
챌린지 춤 못춰서 조롱당하는건 봤는데
2:45 l 조회 42
빨간 자켓 입은 뷔사진 공연아니고 행사인거지?
2:45 l 조회 10
근데 우리 32강 탈락이 아니라 48강 탈락임..1
2:44 l 조회 43
솔직히 논란 재질이 너무 졸사 생각남2
2:44 l 조회 60
근데..맞교환했을텐데 ㅂㄴㄷ 담당자분은 이제 영상 어케올리냐1
2:43 l 조회 66
편한 스탠딩화라는 게 있긴 해?2
2:43 l 조회 19
축협은 이 상황에 대해서 무슨 생각일지 궁금하다2
2:43 l 조회 9
저 그룹 타멤도 여돌이랑 챌린지하는데 옆에서 자꾸 이름 불러서 논란 됐었잖아4
2:43 l 조회 109
32강 못가서 아쉬운데 한편으로는 갔다면 내년 아시안컵 감독이 홍이었을것 같아서 또다른 걱정이었을거임1
2:43 l 조회 6
최근에 본 챌린지 중에 이게 제일 좋음
2:43 l 조회 75
우리는 챌린지 보통 상대픽으로 하는데
2:42 l 조회 42
챌린지 곡 주인 저 멤버 그 팅글인터뷰 나온 앤가
2:42 l 조회 88
월드컵 화제성 일주일은 갈까?9
2:42 l 조회 56
하 월드컵 화제성 n인 화제성이라서 블랙홀 된거 개빡친다3
2:41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