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ㅜㅠ 애들이 하나같이 다 예빠서 갠팬도 안돼ㅜㅠ 또 애들이 얼마나 노력하는 지 아니까, 인정받고 싶어하는 지 아는데...자꾸 성적 상관 안쓴다고ㅠ 미안해하지말라고ㅠㅠㅠㅠㅠ 요즘 내 눈물버튼이다 모든 멤버 다.. 근데 또 김유겸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 저런 아이가 내가수일깤ㅋㅋㅋㅋㅋ아이 행보카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새도 갓세븐도 행복한 날만 있었으면 좋겠다...! 스니말처럼 성공하자 우린 꼭 될꺼야!!ㅎㅎㅎ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진짜ㅜㅠ 애들이 하나같이 다 예빠서 갠팬도 안돼ㅜㅠ 또 애들이 얼마나 노력하는 지 아니까, 인정받고 싶어하는 지 아는데...자꾸 성적 상관 안쓴다고ㅠ 미안해하지말라고ㅠㅠㅠㅠㅠ 요즘 내 눈물버튼이다 모든 멤버 다.. 근데 또 김유겸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 저런 아이가 내가수일깤ㅋㅋㅋㅋㅋ아이 행보카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새도 갓세븐도 행복한 날만 있었으면 좋겠다...! 스니말처럼 성공하자 우린 꼭 될꺼야!!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