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010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8년 전 (2017/11/26) 게시물이에요
난 까치발남 박성우 님으로부터 시작되었지.....
대표 사진
익인1
췍때문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화 볼까~ 하다가 등장씬 보자마자 입덕....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까치발오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문복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문복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췍나온다고해서 꿀잼이겠다 이러면서 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성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좡문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구가 피알 봐보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췍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윙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윙크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화 재미로 보고 엠엠오즈 너무 웃겨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난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뉴이스트가 나온다길래 헤에에에ㅔ? 하다가 보고 입덕 예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렌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야나 주학년+박지훈 보고 쇼크
그래도 참고 안볼려했음
옹성우 비주얼실력 쇼크
그래도 안볼려고 했음
근데 김상균에서 무너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금 현재 하성운과 김상균만 보면 어쩔 줄 모르는 개가 되었씁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윙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뉴이스트 언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황민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진 친구분 중에 잘생겨서 혼자 몰래 좋아했던 분이 나온다 그래서 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월에 뉴이스트 출연 기사 뜨자마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훈이 제발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뉴이스트 원래 호감이었어서 나온다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GIF
첨부 사진어..난 이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윙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파이널 전 프듀안본 내가 선호에 빠져서 투표했다.. 근데 지금 워너원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플디덕이라 뉴이스트 나온다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뉴이스트나온다고 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우연히 가희 우는 영상 보다가 김종현 얼굴에 치여서 입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언니보는거 옆에서보다가 황민현을 보고 말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성씨이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엠엠오즈 아무말대잔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벤져스 조 궁금해서 네캐 들어가서 보다가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박지훈 윙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문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큰방 안형섭 영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지성씨... ㅍㅂ에 떠도는거보고 입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용국이 영업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심심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김용국 전설의 아싸 영업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상암 주학년 뽀뽀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추가로 나야나 지훈이윙크랑 학년이 얼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센터 대휘 피알영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문복님 나온다길래 나야나봤다가 원픽을 얻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문복이랑 뉴이스트언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쏘..리쏫리쏘리쏘리..내갓내갓..내가..먼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세운이 피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상암 주학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1화에 윤지성 하느님 부처님 외칠 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나야나 첫영상보고 남자가 저렇게 많아...?하면서 보다가 용국이 영업글보고 진짜 깊게파기시작함 ㅠㅅ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윙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박지훈 윙크와 문복이가 정채연엔딩짤 따라하는거 보고 웃으며 들어왔다가 울면서 얘들아 데뷔해ㅠㅠㅠㅠ를 외쳤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전설의 썸네일남...안보다가 그사진 하나에 재방본방정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걍 한다고해서 심심한데 봐볼까 했다가 첫 소속사평가 보고 연생한명한테 쎄게치임.. 입덕부정하다가 결국 부정기를 끝내고 그 연생한테 올인했지.. 아직도본다ㅠㅠ 첫 소속사평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3월9일 나야나 처음 뜬 날
어유 엠넷 또 서바이벌하네 하면서 봤다가 입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나야나에지훈이윙크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윙크가 내맘에그냥들어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김종현 쏠쏠 엔딩 썸네일로 보고 헉...! 시험 하루 전에..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GIF
첨부 사진이때보고 입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 팀 그대로 아이오아이 하세요 짤보고 4화 봤다가 입덕해서 지금까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동창이 나온대서 호기심에 1화 봤다가 딴 애한테 입덕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윙크.............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엑스 좋아요 보는 기능 왜 삭제시킴
22:29 l 조회 1
사녹 양도받는 거 도박이지?
22:29 l 조회 1
이거 보니까 아이돌들 이렇게 공연장 불 다 꺼져있을 때 이동할 때 진짜 위험하긴 하겠다..
22:29 l 조회 3
정보/소식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현 대표팀 스캔들 터질거 많다."1
22:28 l 조회 55
맨날 머리채 잡혀나오는거 언제쯤 끝나나4
22:28 l 조회 40
하필 해찬이가 쟈니 역할이어서ㅋㅋㅋ
22:28 l 조회 17
요즘 태연 정말 왜이러셔..?2
22:27 l 조회 39
조합명 몇 번 보다가 생각한 건데 라이즈 정송박 되게 직관적이라 좋음7
22:27 l 조회 32
아니 지금 시간에 마라샹궈 먹어도 되는거야?11
22:27 l 조회 31
ㅍㅁ아오 싯팔 진짜 내 최애 패고싶으면 써방이라도 해라 1
22:26 l 조회 33
궁금한 게 브랫이 뭐 때문에 난리인 거야?
22:26 l 조회 19
성찬 은석 원빈5
22:26 l 조회 53
82메이저 에스엠이랑 관련 있어?3
22:26 l 조회 36
방탄 진 : 선배로서 자존심이 있지 너가 (마틴보다) 더 위에서 인사해야 될거 아니야1
22:26 l 조회 28
앤톤 이 커버 너무 좋아서 맨날 들음 ㅠㅠㅠㅠㅠ8
22:26 l 조회 34 l 추천 6
적당히 살오른게 예뻐~하면서 마른돌들한테 호통치는 애들은 지도 똑같은걸 왜 모를까
22:26 l 조회 14
솔직히 브랫 앨범커버 한국에서 나왔으면 미감 훈수 엄청 뒀을듯1
22:26 l 조회 22
내일 점메추 좀9
22:25 l 조회 15
코난 극장판 잘 알 익들앙 릴스 넘기다가 본건데13
22:24 l 조회 44
오늘 갑자기 내 향수 냄새가 좋아짐6
22: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