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픽 나와서 거른다고 하면 속상한데 솔직히 출연진ㅋㅋㅋㅋㅋ 진짜 아니 반응을 안보나...? 왜 자꾸 거르고 싶은 출연자들이 추가 되는거야.... 나오는 사람들은 매력 뿜뿜인데 그 사람들 때문에 더 숨겨지는 기분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이 글을 믹스나인이 봐줬으면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1/27) 게시물이에요 |
|
내픽 나와서 거른다고 하면 속상한데 솔직히 출연진ㅋㅋㅋㅋㅋ 진짜 아니 반응을 안보나...? 왜 자꾸 거르고 싶은 출연자들이 추가 되는거야.... 나오는 사람들은 매력 뿜뿜인데 그 사람들 때문에 더 숨겨지는 기분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이 글을 믹스나인이 봐줬으면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