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034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8년 전 (2017/11/28) 게시물이에요
가사도 너무 좋아 ㅠㅠ 뷔도 앞으로 RM처럼 네시 이후로도 작사 많이 참여했으면 조켔네 

 

가사> 

어느 날 달에게 

길고긴 편지를 썼어 

너보다 환하진 않지만 

작은 촛불을 켰어 

 

어스름한 공원에 

노래하는 이름 모를 새 

Where are you 

Oh you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 

Me and you 

Oh you 

 

깊은 밤을 따라서 

너의 노랫소리가 

한 걸음씩 두 걸음씩 

붉은 아침을 데려와 

새벽은 지나가고 

저 달이 잠에 들면 

함께했던 푸른빛이 

사라져 

 

오늘도 난 적당히 살아가 

발맞춰 적당히 닳아가 

태양은 숨이 막히고 

세상은 날 발가벗겨놔 

난 어쩔 수 없이 별 수 없이 

달빛 아래 흩어진 나를 줍고 있어 

I call you moonchild 

우린 달의 아이 

새벽의 찬 숨을 쉬네 

Yes we're livin and dyin 

at the same time 

But 지금은 눈 떠도 돼 

그 어느 영화처럼 그 대사처럼 

달빛 속에선 온 세상이 푸르니까 

 

어스름한 공원에 

노래하는 이름 모를 새 

Where are you 

Oh you 

왜 울고 있는지 

여긴 나와 너뿐인데 

Me and you 

Oh you 

 

깊은 밤을 따라서 

너의 노랫소리가 

한 걸음씩 두 걸음씩 

붉은 아침을 데려와 

새벽은 지나가고 

저 달이 잠에 들면 

함께했던 푸른빛이 

사라져 

 

깊은 밤을 따라서 

너의 노랫소리가 

 

한 걸음씩 두 걸음씩 

붉은 아침을 데려와 

새벽은 지나가고 

저 달이 잠에 들면 

함께했던 푸른빛이 

사라져 

 

새벽은 지나가고 

저 달이 잠에 들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네시 제발 정식음원으로 나왔으면..... 진짜 너무너무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빡치네 내일 호날두가 골넣을거야
4:31 l 조회 1
신세계 5화 비행기 장면 보는 중인데 웃참하느라
4:27 l 조회 9
안야 테일러조이가 아르헨에서 살았던지라 아르헨 응원하던데
4:13 l 조회 42
음…… 자다 깨버렸다
4:10 l 조회 26
이상원 왜 른이 인기 많은거지11
4:10 l 조회 54
OnAir 메시 걍 개미침1
4:09 l 조회 38
콘서트 우치와 들고다니면 불편해???8
4:09 l 조회 29
아 jtbc 선정곡 개웃기네 ㅋᩚㅋᩚ ㅋ ㅋ ㅋ
4:07 l 조회 39
메시는신이에요…
4:05 l 조회 16
OnAir 까비!!
4:02 l 조회 12
OnAir 아니 100세 할머니 너무 정정하신데1
4:01 l 조회 25
OnAir 오늘 피케이까지 넣었으면 해트트릭이었겠는데1
4:01 l 조회 37
와메시 감탄밖에안나오네
4:00 l 조회 14
소희 미친1
4:00 l 조회 42
OnAir 아 아르헨티나 아기 귀여워
4:00 l 조회 10
하 돈벌레 때문에 잠 못자네
4:00 l 조회 23
OnAir 1대 0으로 끝날 줄 알았는데
3:59 l 조회 17
아카캌캌메싴ㅋㅋㅋ
3:59 l 조회 14
OnAir 메시 뭐야....
3:59 l 조회 27
정ㅎㄷ아내 루머 많은거
3:59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