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그룹멤들 다 좋고 괜찮고 아무튼 좋은 애들이라는 건 알겠는데
최애만큼의 애정도는 뭔가 안생김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최애한테는 진짜 생일 모금도 넣고 이것도 사고 저것도 사고 별 짓 다하면서 좋아하는데
그룹멤들은 딱 그냥 이름 생일 그 정도의 기본 정보만 알고 세세한 거 몰라...모르겠음...
외우려고 해도 외워지지가 않아ㅋㅋㅋㅋㅋㅋ...
그냥 최애의 좋은 직장 동료...? 아 물론 호감 가는 애도 있고 개중에서 좋아하는 애도 있긴 있음
근데 뭐랄까 최애 앞에서는 그냥 다 상관 없어지는...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알고 보니까 갠팬이었던 걸까...뭔가 갑자기 충격적임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홍석천, 외국인 애인과 4년 동거 끝 위자료 지급…"힘들 때 있어줘 고마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