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현이 최애든 갠팬이든 사람마다 생각 다른거고 거기에 신경 쓰고싶지도 않은데 괜히 오지랖 떨면서 저격하는 사람이 제일 싫어 걍 각자 마웨 좀 해줘 괜히 민현이 이름으로 싸움 붙이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