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니도 귀엽고 댓글 다는 익이니들도 너무 귀여운데
속도가 너무 빨라서 함께 달릴수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전에 그래서 글쓴이 댓글만 봐볼까 하고 글쓴이 누르려는데
댓글이 계속 달려서 글쓴이 버튼 못누르고 내 손 방황하곸ㅋㅋㅋㅋㅋㅋ
넹.. 그렇다구요.. 다들 귀욥..
| 이 글은 8년 전 (2018/1/01) 게시물이에요 |
|
쓰니도 귀엽고 댓글 다는 익이니들도 너무 귀여운데 속도가 너무 빨라서 함께 달릴수가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전에 그래서 글쓴이 댓글만 봐볼까 하고 글쓴이 누르려는데 댓글이 계속 달려서 글쓴이 버튼 못누르고 내 손 방황하곸ㅋㅋㅋㅋㅋㅋ 넹.. 그렇다구요.. 다들 귀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