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길어질거같아서 좀 짤랐오.. 아이돌보고 얼굴 못생겼다 어쨌다 하는거 진짜 이해 못하는 사람 중 한명인데 못생길수도있지 사람마다 미의 기준이 다른거고 모두 소중한 사람들인데 왜 얼평해? 하는 사람이야 근데 솔직히 실력은 좀 있어야하는거 아닌가....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제목이 길어질거같아서 좀 짤랐오.. 아이돌보고 얼굴 못생겼다 어쨌다 하는거 진짜 이해 못하는 사람 중 한명인데 못생길수도있지 사람마다 미의 기준이 다른거고 모두 소중한 사람들인데 왜 얼평해? 하는 사람이야 근데 솔직히 실력은 좀 있어야하는거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