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08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소속사에선 그걸 바라고 자꾸 뭘 하는데

나는 그게 너무 싫어서 미칠 거 같아

소속사 때문에 더 반감 생길 거 같고

미치겠음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럼 ㅎㅎ.. 난 그 소속사 혹시라도 소속사콘서트 같은 거 하면 진짜 아파트 옥상 가서 상욕하고 소리지를 듯 (신고 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속사 콘서트하면 난 누가 티켓 줘도 안 갈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보기에도 시간 아까운데 내 시간 그 아티스트들한테 소비하고 싶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본진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쓰니네도 꼭 소속사 콘서트 웅앵웅 안 하길 기도할게... 그리고 내 본진도..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익인한테서 넘나 같본같은 느낌이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속사 콘서트하면 우리 팬들 봉기 일어날 거 같아서 크게 걱정은 안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쓰면서 좀 같본삘 느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래.. 어덕행덕하자ㅠㅜㅜㅠ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별로 ... 엮이는거 싫어 후밴 후배고 우린 우린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후배 그룹이고 선배 그룹이고 그냥 같은 소속사 아티스트들 전부 별로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그냥 각자 했으면 좋겠다... 이거때문에 스트레스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소속사 패밀리 이미지 1도 필요 없으니까... 제발 각자 하자...
맘 같아선 애들 개인 소속사 생겼으면 조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ㅠㅠ 우리애들만 생각하고 가고싶은데 소속사가 도와주질않아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
10:15 l 조회 11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9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2
10:14 l 조회 21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
10:14 l 조회 23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1
10:13 l 조회 72
코르티스 따라하는거?
10:13 l 조회 57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7
10:13 l 조회 36
와 성한빈3
10:13 l 조회 28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29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62 l 추천 2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4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27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5
10:08 l 조회 23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15
10:08 l 조회 195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2
10:08 l 조회 132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5
10:08 l 조회 80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5
10:07 l 조회 41
근데 만약 본진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랑 반대를 지지하는거 티내면 탈덕사유가 돼?? 6
10:07 l 조회 24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2
10:07 l 조회 56
슴 빼고 제왑 와지 하이브 다 해외매출이 더 큰 거 맞을텐데 왜 저렇게 날조를 함..?20
10:07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