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ㅇㅌ는 뭐 너무 심각하고 여기도 애 까글 겁나 올라왔는데ㅋㅋㅋㅋㅋ 진짜 짜증나서 애가 여기도 그렇고 걍 커뮤 자체를 안보길바람... 왕이긴한데 좋은 글보고 좋아해주는 팬들만보길 제발... 나 애가 여기 보고있다면 나 진짜 눈물날듯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ㅌㅇㅌ는 뭐 너무 심각하고 여기도 애 까글 겁나 올라왔는데ㅋㅋㅋㅋㅋ 진짜 짜증나서 애가 여기도 그렇고 걍 커뮤 자체를 안보길바람... 왕이긴한데 좋은 글보고 좋아해주는 팬들만보길 제발... 나 애가 여기 보고있다면 나 진짜 눈물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