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실도 갔다오고 무대 대기 할 때도 계속 누워있고 아파서 직캠도 못찍은 애가 무대 진짜 너무 잘해서 눈물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눈도 부어있고 저 안대 벗고 화장 지우면 얼굴에 흉터도 있을텐데 무대 어떻게 이렇게 잘했어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응급실도 갔다오고 무대 대기 할 때도 계속 누워있고 아파서 직캠도 못찍은 애가 무대 진짜 너무 잘해서 눈물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눈도 부어있고 저 안대 벗고 화장 지우면 얼굴에 흉터도 있을텐데 무대 어떻게 이렇게 잘했어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