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본진도 타싸 하나에 우리팬들 많아서 게시글도 많이 올라오고 호감인 팬들도 많아서 반응 훈훈한데 여기가 아이돌 팬카페냐고 거기서 난리난적 있음ㅋㅋ....걍 거긴 아이돌들 게시글 많이 올라오는거 제일 싫어해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내본진도 타싸 하나에 우리팬들 많아서 게시글도 많이 올라오고 호감인 팬들도 많아서 반응 훈훈한데 여기가 아이돌 팬카페냐고 거기서 난리난적 있음ㅋㅋ....걍 거긴 아이돌들 게시글 많이 올라오는거 제일 싫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