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어피치 ㄹㅇ 닮음 키큰 댕댕이 같은데 귀여웡 박지훈: ㄹㅇ 애기 모찌모찌 귀여워 이대휘: 애도 그냥 애기...닙치각 이더라 김재환: ㄹㅇ 볼살 귀여워ㅠㅜㅜㅜㅜ 옹성우: 와 대박 잘생...와 감탄 박우진: 참새 짹짹 실물이 더 귀엽다 라이관린 : 오빠 왜 01년생이야???ㅠㅜㅜ 윤지성: 와 실물 ...내남자 같구 황민현: 대박 와 잘생겼다ㅜ와 어어 감탄사 배진영: 얼굴 ㄹㅇ 콩알 같음 진짜 작고 귀여워 하성운: ㄹㅇ 요정 .....웃는거 귀여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