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애들 특징 중에 (일반화 노노 유머로) 뭐 게임 같은거 하자고하면 이게 재밌나? 재미없을듯 ㅋㅋ 해놓고 막상하면 오 대유잼 ㅋㅋㅋ 또하자 ㅋㅋ하면서 겁나 좋아하는 그런 특징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느낌임 맨날 노는거보면ㅋㅋㅋㅋㅋㅋ 물론 워너원은 뭘해도 신나보이긴 하더만 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그 남자애들 특징 중에 (일반화 노노 유머로) 뭐 게임 같은거 하자고하면 이게 재밌나? 재미없을듯 ㅋㅋ 해놓고 막상하면 오 대유잼 ㅋㅋㅋ 또하자 ㅋㅋ하면서 겁나 좋아하는 그런 특징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느낌임 맨날 노는거보면ㅋㅋㅋㅋㅋㅋ 물론 워너원은 뭘해도 신나보이긴 하더만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