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그러고보니까 우리 밥을 먹어야 돼 지금 시켜놔야 (멤버들반응미적지근) 아니면 끝나고 먹을래? 육성재: 형은 왜 아까부터 밥 얘기만 해? ~생략~ 리더: 그니까 비투비가 영원하려면 밥을 먹어야지 육성재: 아니 근데 생각해봐 지금 우리 무대 올라가야하는데 밥부터 먹자 그러잖아 리더: 시켜놓자고 시켜놓자고.. 이민혁: 밥을 왜 식혀먹어 따뜻할때 먹어야지! 육성재: 그래 밥을 식혀 먹으면 맛이 없어 임현식: 형은 우리를 찬밥 신세로 만든거야 이민혁 육성재 임현식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식간에 멤버들 찬밥신세 만드는 리더로 만들어버리깈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은광)))))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