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게 아니라 되게 싸- 하게 생겼어
뭔가 되게 신곡이 나올 때마다 싸해지는 느낌..? 차갑게 생긴게 아니라 싸하게 생겼어
해피니스때는 둥둥이 이런느낌이다가
아스케 때 둥둥이 어디갔어..?
덤덤 때 둥둥이 돌아왔네
러룰 때 좀 싸해지고
루키 때 그냥 조이
빨간 맛때도 좀 싸해졌어 이 때 이목구비 완전 땋 땋 땋 이런느낌
피카부 때 컨셉때문에 그런지는 몰라도 싸함의 끝 웃고있어도 되게 시원하게 싸해..?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이상한게 아니라 되게 싸- 하게 생겼어 뭔가 되게 신곡이 나올 때마다 싸해지는 느낌..? 차갑게 생긴게 아니라 싸하게 생겼어 해피니스때는 둥둥이 이런느낌이다가 아스케 때 둥둥이 어디갔어..? 덤덤 때 둥둥이 돌아왔네 러룰 때 좀 싸해지고 루키 때 그냥 조이 빨간 맛때도 좀 싸해졌어 이 때 이목구비 완전 땋 땋 땋 이런느낌 피카부 때 컨셉때문에 그런지는 몰라도 싸함의 끝 웃고있어도 되게 시원하게 싸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