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085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방탄소년단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8년 전 (2018/1/10) 게시물이에요
보니까 아예 리팩으로만 받은 적도 있고
대표 사진
익인1
와 리팩으로만 받았으면 리팩을 겁나 판 ㄱ ㅓ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규보다 리팩이 더 많이 팔린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그런 것 같아 정규보다 리팩이 더 많이 나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14년 골디를 말하는거라면 그 때는 리팩을 더 잘 팔아서 그랬다고 알고 있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마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그게 리팩으로만 받은건지 정규+리팩 중에 더 잘 판거로 받은건지는 몰라서 합산 안하는 경우도 있는건지는 모르는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하지만 이런 예가 있으니 기준은 무조건 정규+리팩이야 하고 무시하고 넘어갈 수는 없다 이거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건 그렇징 근데 이번에는 리팩이 정규보다 잘 판 경우 없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ㅇㅇ없지 그래서 확실히 못 말하는 거야 양측 다ㅋㅋㅋ 그냥 외의 가짓수가 있을 수도 있다는 걸 알려줬을 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마쟈 그냥 궁예나 치기 그만하구 누가 받던 축하해줬으면...ㅠㅠ 힘드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맞아 갠적으로 난 누가 받아도 이상하지 않다고 봐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둘 다 너무 대단했어섴ㅋㅋㅋㅋ 진짜 누가 받아도 이상하지 않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리팩은 하나의 앨범으로 쳐주고 그것만으로 상받은건가????합산은 안하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마즘 그래서 골디 음반 기준이 항상 같다고 보기에 모호함 타팬 시선으로 봤을 때ㅇ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누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엑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앗씌 설마설마 했는데 미안 얘들아 나 징임....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엑소 으르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먄 징이얔ㅋㅋㅋㅋㅋ 진짜 애들일 줄이얔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014면 엑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ㄷ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때 리팩을 더많이팔았음 으르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마자 사실 뭔가 어그로 취급 받을까봐 안 알려주려 했는데... 징들이 알려준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xoxo리팩이 더 잘 팔아서 고걸로 상 받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음 xoxo리팩디 받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긍께 대표앨범을 으르렁으로 선정한거 아님? 둘이 합치긴 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런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만약 정규+리팩이 된다면 원래 음반에 대해 일반적으로 생각하면 정규가 먼저여야 하는 거지 근데 리팩이 받은 걸로 보아하니 정규+리팩이 완전히 견고한 기준은 아닐 것 같단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엑소 이야기인지 1도 몰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나가던 징둥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기 왜 역시 ㄴㅋㄹㅅ라고 하는지 물어봐도 됨?
23:10 l 조회 1
슴티알 근데 데뷔 밀리는 정황이 있긴한게
23:10 l 조회 1
여돌은 진짜 다 이쁜데 남돌은 이상하게 취향이 갈려져서
23:10 l 조회 1
월드컵 세컨팀 있어?
23:10 l 조회 1
쇼타로 혀빼꼼 습관인게 귀여움
23:10 l 조회 1
티비에 히퍼다는 거 취미 생김 ㅋㅋㅋㅋ
23:10 l 조회 1
트위터 새 계정 어떻게 만드니ㅠ 이메일에 점 찍는거 막힌 것 같던데
23:09 l 조회 1
크아 몬스터 할사람
23:09 l 조회 1
원빈 얼굴 너무 좋다
23:09 l 조회 1
요즘 연예인들 유튜브 ppl 범벅이라 좀 피곤 ㅠ
23:08 l 조회 9
다시는 포타에 돈 안쓰겠다고 다짐한지 한달...
23:08 l 조회 7
인기돌중에선 막 엄청 못생겼다 싶은멤 없던데3
23:07 l 조회 46
왼러가 그 씨피를 먹을 수가 있어? 2
23:07 l 조회 29
슴티알 데뷔 미뤄졌다고? 어디서 나온말이야?3
23:07 l 조회 21
정병전시하는것도 견뎌주는 사람들이 있음2
23:07 l 조회 19
여행유튜버 재밌는 사람 있음?7
23:06 l 조회 15
슴티알 일본팀 무산 된거야 ?2
23:06 l 조회 17
엥 위버스폼림 폰으로 넣엇는데 당첨됨1
23:06 l 조회 23
근데 취켓 따로 모아서 따로 열면 문제있나??2
23:05 l 조회 11
손흥민 아버지한텐 죄송하지만
23:0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