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상 받는 것도 좋고 성적도 중요하지만
방탄과 빅히트가 준비를 마치고 원하는 시기에 컴백해서 좋은 활동이랑 음악을 보고 들을 수 있는 거잖아.
방탄이 추구하는 음악과 컨셉이 있고 그에 맞는 속도?를 따르고 있다고 생각해서
막 너무 속상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음...ㅜㅜ
성적보다는 활동 그 자체를 더 즐기자!
탄들도 이때까지 그래왔잖아 너무 속상해하지 마러ㅜ
| 이 글은 8년 전 (2018/1/10) 게시물이에요 |
|
물론 상 받는 것도 좋고 성적도 중요하지만 방탄과 빅히트가 준비를 마치고 원하는 시기에 컴백해서 좋은 활동이랑 음악을 보고 들을 수 있는 거잖아. 방탄이 추구하는 음악과 컨셉이 있고 그에 맞는 속도?를 따르고 있다고 생각해서 막 너무 속상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음...ㅜㅜ 성적보다는 활동 그 자체를 더 즐기자! 탄들도 이때까지 그래왔잖아 너무 속상해하지 마러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