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방탄 본인들이라는 댓글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그룹 다 음반 신급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는건 엑소와 방탄의 통장에 쌓여가는 돈들 먼 훗날 생각하면 엑소방탄 이렇게 팬들끼리 좀 싸우고 그런거 기억도안남 걍 아 맞다 엑소방탄 쩔었지 이게끝
| 이 글은 8년 전 (2018/1/10) 게시물이에요 |
|
엑소 방탄 본인들이라는 댓글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그룹 다 음반 신급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는건 엑소와 방탄의 통장에 쌓여가는 돈들 먼 훗날 생각하면 엑소방탄 이렇게 팬들끼리 좀 싸우고 그런거 기억도안남 걍 아 맞다 엑소방탄 쩔었지 이게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