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92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8년 전 (2018/1/13) 게시물이에요
진짜심함... 쟤네는 라이브 찍어서 이사단 난거고... 

진짜 나 뜨끔뜨끔할때가 한두번이 아님 

왜 욕하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이번을 계기로 좀 근절했으면 좋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말 심함ㅋㅋㅋㅋㅋㅋㅋ 아미실드치는거 절대아님 빼박 잘못맞는데 이제 공론화되니까 좀 그만했으면좋갰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나는 한번도 못봤는데 조절좀했으면 좋겠다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많아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가끔 시상식이나 가요대전 뛸 때마다 현타 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오프 많이 뛰었는데 잘 앙 그러던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상식 같은곳 가면 장난아니야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상식은 좀 있는데 단콘이나 팬미팅에서 저러지는 않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콘 팬미팅에서 했다고 본문에는....
난 들어본적이 많다는 거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자기가수 좋아해서 모이는 자리에서 누가저래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상식가면 진짜 같은팬덤사이에 다른 팬덤 소수 있으면 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흐에 나 나름 콘서트나 가요대전 드콘 이런데 거의 다 가봤는데 타돌욕하는거 1도못들어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진짜 심하더라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진짜 많이봄ㅋㅋ.. 시상식 대축제 뭐 이런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엄청 심함 나도 그런거때매 오프뛰기싫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우린 한 번도 없었는데 그런 사람들도 있나 세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공방에서 들은적 있어서 진짜 좀 그랬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나도 우리 공방에서 다른 팬덤 욕 들어봐서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콘서트밤샘 여러번 해도 한번도 못 들음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공방이나 오프 뛰다보면 절로 들어 나두 그래서 공론화 된 거 뿐이라고 봄
안 저러는 곳은 없다 정말 ㅋㅋㅋ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셉 민규들아
1:45 l 조회 1
다이아 명곡 많다ㅋㅋㅋㅋ
1:44 l 조회 4
샤키라 월드컵 노랴 좋지않아?
1:44 l 조회 1
효리수 미칠거같앜ㅋㅋㅋㅋㅋ1
1:44 l 조회 3
다들 계절마다 챙겨보는 거 있어??
1:44 l 조회 8
아 백룸 기대 ㄴㅁ 했나 실망임...ㅠ
1:44 l 조회 9
특정브랜드 엠버 염원하다가2
1:43 l 조회 64
영통은 보는 나도 너무 억지스러운데 다들어때
1:43 l 조회 46
마틴 제임스 어울리는걸로 입었다3
1:43 l 조회 22
눈썹 탈색 그만해...
1:43 l 조회 36
근데 난 인성논란 터지는 연예인들보면2
1:42 l 조회 41
양산은 진짜 외면은 밝은 색, 안은 검정색인 걸로 사야 됨
1:42 l 조회 22
ㅌㅇㅌ #지잡아놀자 #중소야놀자 #망한돌아 놀자 이거 웃긴 얘기 ㄹㅇ 개많다...5
1:42 l 조회 27
차가원 변호사가 에릭 저격했네8
1:42 l 조회 91
미야오 볼수록 정체성멤 나린같음
1:42 l 조회 18
왜 플탔나했더니 정병계에 올라왔구나2
1:41 l 조회 95
나 월드컵 궁금한거7
1:41 l 조회 34
내 최애 작년에 너무 잘생겼어
1:41 l 조회 14
양산 너무 경량은 사지마...11
1:40 l 조회 135
재희 축구할 때
1:4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