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92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2
이 글은 8년 전 (2018/1/13) 게시물이에요

아 당사자들 사과문 올린다네여ㅋ | 인스티즈

 

왜 굳이 저녁엨ㅋㅋㅋㅋㅋㅋ아 어이없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팬미팅은 보셔야겠다 이거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들어오는순간 머리채잡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올리는게 맞는거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장 올려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갘ㅋㅋㅋㅋ태세전환쩌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미팅 끝나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이없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과는 본인이 사과하고 싶을 때 하는게아니라 상처입은 사람이 사과를 받을 수 있을 때 하는겁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미팅 가야되나보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볼 거 다 보고 즐길 거 다 즐기시고 오신다?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미팅은 보시겠다고?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미팅 가여돼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과하기 싫다면서요^^ 팬미팅은 보셔야 하고 정말 바쁘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저녁에 올린다규요?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3
지금 올려라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변명하기만 해봐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탄이야 그냥 밝히는거야.. 나도 짜증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녁? ㅋㅋㅋ 즐길 거 다 즐기고 한다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과하기 싫으시다면서요^^ㅋㅋㅋㅋ 볼 건 다 보고 올리겠다는 의지가 돋보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팬미팅이 11시 시작이야 ㅋㅋㅋㅋㅋ 웃기네 진짜 뭐가 우선인지 몰라 자기때문에 팬덤이 욕 다 들어먹고임ㅅ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오잉,,,,?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세변환ㅜㅠㅠ쩌네ㅠㅠ진짜에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병재식 사과문 올리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상황 파악 안되나 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과하기는 싫은데 사람들이 하는 말 보니 사과문 올려야하긴 하겠고 이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장 올리셔야지ㅋㅋㅋㅋㅋ뭐하는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웃기지말라그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당장올려도 시원치않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과하기 싫다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탄인데 진짜 쟤는 갈 자격이 없다 팬밑ㅋㅋㅋㅋ 지주제에 팬밑을 어케 감 얼굴 어케 들고 다닐래 내가 다 쪽팔려 죽겠다 재대로 사과해라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미팅은 봐야대! 이거야~? 지금 써서 올려도 팬미팅 벌 수 있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침부터 이게 무슨 일이야 쪽팔려서 말이 안 나오네...
그냥 조용히 탈덕해라 저런 사람 필요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사람이 크게 욕한 그사람이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같이 옆에서 웃은 애들은 모르는 사람이라 지금 못찾는다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쟨 욕한앤거같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런 애도 티켓이 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딱히 사과하고싶은거 같지도 않고 반성하는 거 같지도 않네...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제 1년동안 공부만 해야 돼서 덕질도 끊어야 하는데
0:28 l 조회 14
둘중 누가 더 빡세게 살뺀거야?2
0:27 l 조회 29
나 오늘 내 본 정병 네 명 정지 먹임
0:27 l 조회 10
주훈 디올쇼 이쁘지않아??1
0:27 l 조회 12
고양이×강아지가 좋음 그래서 탯재를 해 1
0:27 l 조회 20
음역대 안맞는 파트 준 회사가 밉다
0:27 l 조회 22
그룹에 비주얼멤들 많은데 활용못하는거 진짜 속터져
0:26 l 조회 34
오늘 커뮤 기괴하네 ㅋㅋㅋㅋ
0:26 l 조회 74
결국 얼굴을 열심히 관리해야겠음 젤 중요하다 생각해
0:26 l 조회 15
일본 노래 같은데 못또 못또 반복하는 노래 뭐지?4
0:25 l 조회 49
탯성 초창기부터 팠는데 요새 진짜 어리둥절...... 2
0:25 l 조회 39
유튜브에 잇츠미x레드레드 섞은거 뭐임ㅋㅋ
0:25 l 조회 11
라이즈 Like a Bomb이랑 오버드라이브 꼭 들어봐2
0:25 l 조회 21 l 추천 1
4일 안에 멜론 98->99도만들기 가능?9
0:25 l 조회 62
콘서트 플로어 자리 골라줄 사람? 주어 플레이브2
0:24 l 조회 52
킬잇 빌런 많네 ㅅㅍㅈㅇ
0:24 l 조회 39
내가 보기엔 가끔 큰방에 오는 옆페스플 일당백인거 같음 1
0:24 l 조회 100
그동안 ㅁㅋ 깠던 사람들 다 사과해3
0:23 l 조회 239
아토피있어서 보습크림 몸에 바르는데 이거 한번 얼굴에도 발라보자하고
0:23 l 조회 28
그치만 나에게 잏링은 스테디 같은 존재임.... 6
0:2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