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986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시티 방탄소년단 더보이즈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7
이 글은 8년 전 (2018/1/13) 게시물이에요

자필 사과문 올라왔다 | 인스티즈

 

뭐야 ㅋㅋㅋ 평소 악감정 있으면 저래도 되는거야?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가독성 제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나도 못읽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성의없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4
글씨가 읽혀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라고 써진지1도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대충 무마하려고 쓴거 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이트는 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평소 악감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평소 악감정있으면 저렇게해도되는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글씨라도 이쁘게 써주시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씨가 뭐라고 쓴지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이 안 읽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라 쓴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성의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틀린 글씨 줄 찍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소 악감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의없는거 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누가 해석본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씨를 못쓰면 최소한 틀린거라도 저렇게 찍찍 긋고 쓰지나 말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첫줄읽고 지 모르겠어서 내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씨라도 예쁘게 쓰지 그랬니 성의없는거 티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감자....?뭔 뜻인지도 몰랐으면서 쓴다는 거 자체가 이해가 안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성의없다 악감정 있으면 다 돼? 그럼 나도 똑같이 하면 상관 없는 거?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진짜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더 화가난다...진짜 성의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머라쓴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독성 떨어지게 쓴 거 같냐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씨가.... 진짜 성의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쩐지...평소 악감정 = 나 그 단어 자주사용함 인증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 트친들하곷같이.... 평소에 같이 그렇게 얘기하신듯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 읽었는데 그래도 짜증난다 ... 아 진짜 용서는 내 자유니까 용서 안 할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씨체는 사람마다 다르니까 잘썼다 못썼다 뭐라 할 자격 없는 거 아는데 찍찍 긋고 쓰는 건 성의가 약간 없어 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라는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성의 개없음 사과같지도않고 가독성도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쓰기 싫었나보네 넘 성의없다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일기장도 저거보단 잘쓰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씨 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뭘 읽으라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최소한의 성의도 보여 주지 않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래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니 글씨 날려쓰고 악필이에요 하는게 말이 됨..? 나였으면 조심조심 한자한자 적었겠닼ㅋㅋㅋㅋ 틀린거 찍찍 긋고 뭐야 저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글씨빼곤 괜찮은거 같은데
글씨는 뭐 쉽게 바꿀 수 있는게 아니니
아 저 찍찍은 좀 글타 다시 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가 난독인가..안 읽혀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무성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성의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쓰기 싫었던 거 팍팍 느껴지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글씨 뭐야..ㅋㅋ 가독성 제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평소 악감정있으면 자기 팬들만 있은 곳에서 라이브방송까지 하는데 엑소멤버 조롱하고 타팬 역해도될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글씨봐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냥 사과하기 싫어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씨큐랑 자기팬보고 왜 타팬이 생각나는지 모를 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뭐 글씨는 잘 안 고쳐지는 거니까 뭐라고 하기는 좀 그런데 찍찍 긋지는 말지..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사과문을 보면 그사람이 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 틀렸다고 찍찍...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 그냥 쓰기싫으면 쓰지를 말지 내가 왜 알아보지도 못하겠는 이 사과문을 읽고 있어야 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자필에도 악감정타령하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쓰기 싫었나 저건 안 쓴 것보다 못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찍찍 그어놓은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사과 하고싶은 마음이 1도 안보이는데용?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호비 틱톡에 정국이
18:44 l 조회 1
아 얘들아 나 노상방뇨 목격함
18:44 l 조회 1
코르티스 앤나 방탄 지민 리스펙
18:44 l 조회 1
요새 미팬?에서 타가수 노래 춤추는게 유행이여?
18:43 l 조회 1
전엔 동북아 얼굴 아니면 관심 안가고 서양 얼굴은
18:43 l 조회 1
나 휘핑크림 커플 실제로 목격함
18:42 l 조회 12
토이스토리 모든 시즌 다 재밌어???
18:42 l 조회 6
트위터 일 끌고오는 거 자체도 이해 안 되지만1
18:42 l 조회 18
크로아티아 하면 니코코바치 감독 떠오름
18:41 l 조회 20
ㅌㅇㅌ에서 랄지하는거 하나하나 인티에 끌고 오지 좀 마10
18:40 l 조회 92
이게 한국인 평균이면 ㅈ ㄴ 감사하죠4
18:39 l 조회 149
하트시그널 ㄱㄹ 진짜 뭐지?3
18:39 l 조회 61
요즘도 버츄얼 신인나와??8
18:39 l 조회 52
특정 키워드 안보이게 설정 어케해2
18:39 l 조회 20
리센느 이번에 찍은 광고 미나미 미친거 같음.....
18:38 l 조회 116
너내 보통 정병글 신고한거 처리 답변 며칠 지나고 받아?4
18:38 l 조회 15
OnAir 유느 다리 진짜 이쁘다...볼때마다 일자 다리에
18:38 l 조회 13
재현 인스타 미감 진짜 부러움
18:38 l 조회 19
마크 오늘 태국 행사 현장2
18:38 l 조회 50
뷔 한국에 있을때 이틀만 쉬고 다일했대4
18:3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