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이나 대가 없이 잘됐다는건 아니구 물론 그에 따르는 엄청난 노력도 필요하겠지만.. 그냥 항상 자기 자리에서 차분하게 매사에 열심히 하던 사람이라 그게 빛을 발한것 같음 진짜 프듀 보면서도 저친구가 제일 잘 되면 좋겠다 했는데 잘되고 있고 ㅇㅇ 진짜 착한 사람인게 보여서 ㅠㅠㅠ 아직까지도 프듀 끝나고 했던 인터뷰들 못 잊어 진짜루 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노력이나 대가 없이 잘됐다는건 아니구 물론 그에 따르는 엄청난 노력도 필요하겠지만.. 그냥 항상 자기 자리에서 차분하게 매사에 열심히 하던 사람이라 그게 빛을 발한것 같음 진짜 프듀 보면서도 저친구가 제일 잘 되면 좋겠다 했는데 잘되고 있고 ㅇㅇ 진짜 착한 사람인게 보여서 ㅠㅠㅠ 아직까지도 프듀 끝나고 했던 인터뷰들 못 잊어 진짜루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