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지금일이 아니라 사실 지금 엑소엘분들과 일부 아미들일은 완전타팬이라 잘모르겠는데 무슨일 터지면 그게 본인들 잘못이더라도 왜 어째서 가수만 보고가는 덕질이라는 말왜나오는거지.. 그 가수들이 이런 논란 모를까요....싶음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꼭 지금일이 아니라 사실 지금 엑소엘분들과 일부 아미들일은 완전타팬이라 잘모르겠는데 무슨일 터지면 그게 본인들 잘못이더라도 왜 어째서 가수만 보고가는 덕질이라는 말왜나오는거지.. 그 가수들이 이런 논란 모를까요....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