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팬들은 오늘 같은 일 생길 줄 알고 잠들었나 뭐 자다 일어났더니 자기 가수, 팬들과 전혀 상관도 없는 타가수 팬미팅 굿즈 밤샘 줄에서 문제 생겼는데 그 과정에서 감정 표현으로 내 팬덤, 내 가수를 조롱하는 말이 욕으로 아무렇지 않게 쓰인거잖아 팬들 속상한 거야 당연하겠고 조용해지니 좋다는 건 내 생각엔 언제 내 본진 일이 될 지 모르는데 엑소팬들한테 상처인 말 같아 그렇다고 타팬들 앓는 글 쓰지 말라고 강요하겠단 것도 아니고 나는 적어도 여기 인티징들은 눈치 안 봤음 좋겠어 너희 진짜 힘내

인스티즈앱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