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하는게 좋지 않을까 우리팬덤 외에 논란에대해서 잘 모르지만 이런식으로 묶어서 좋을거 없을거같아 각각의 일로 해결하면 좋겠어 괜히 논점만 흐려지고.. 여러모로 좋지 않은거 같아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