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엑소엘이 가만히 있다 처맞은 일임... 팬덤 싸움도 아니고 걍 한 쪽에서 선빵친 일인데 이 이후로 혹시라도 아미 쪽에서 엑소엘 한테 뭐라도 하나 어 일 터트린다면 더이상 5월에 어쩌고 절대 못 함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엑소엘이 가만히 있다 처맞은 일임... 팬덤 싸움도 아니고 걍 한 쪽에서 선빵친 일인데 이 이후로 혹시라도 아미 쪽에서 엑소엘 한테 뭐라도 하나 어 일 터트린다면 더이상 5월에 어쩌고 절대 못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