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진짜 .... 춤으로 아이돌판에서 독보적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 보면 감탄밖에 안나옴 첫번째 후렴구 센터할때 너무 멋있어서 몇번이고 돌려봤다
그리고 중간에 동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복잡한데 그거 소화하는 멤들도 대단쓰 !!!! ㅠㅠㅠㅠㅠㅠ ㅠㅠㅠ
갠적으로 한국앨범 낼때 수록곡으로라도 들어있었으면 좋겠다 ㅠㅠㅠ 노래 좋아 계속 생각남 퍼포하기도 좋은거같구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카이 진짜 .... 춤으로 아이돌판에서 독보적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 보면 감탄밖에 안나옴 첫번째 후렴구 센터할때 너무 멋있어서 몇번이고 돌려봤다 그리고 중간에 동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복잡한데 그거 소화하는 멤들도 대단쓰 !!!! ㅠㅠㅠㅠㅠㅠ ㅠㅠㅠ 갠적으로 한국앨범 낼때 수록곡으로라도 들어있었으면 좋겠다 ㅠㅠㅠ 노래 좋아 계속 생각남 퍼포하기도 좋은거같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