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ㅋㅌㅋㅌㅌ 강다니엘 금발보고 컬쳐쇼크먹어서 앨범까지 파버리고 모든 배경 프사 싹다 금발 고화질로 바꿨닼ㅌㅋㅋㅌㅋ 어제 금발하고 오후부터 고화질 뜨기시작했는데 벌써 66장이나 모을일...한 한달은 앓겠다 내가 다니엘 입덕하고 쩔어도 따로 앨범파서 앓지는 않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