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에서도 많을텐데 인티에서도 말해야하는거 아니야? 단순 짹일이라고 여기서 하지 말라기엔 큰방에서 역으로 민//기가 뭔데? 라는 식으로 비꼬는것도 봤었고 핫플도 여러번이었는데 그때마다 부탁하던데 아직 안고쳐져서 이러는거 아니야? 알페스가 단순 짹일이라고 하기엔..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인티에서도 많을텐데 인티에서도 말해야하는거 아니야? 단순 짹일이라고 여기서 하지 말라기엔 큰방에서 역으로 민//기가 뭔데? 라는 식으로 비꼬는것도 봤었고 핫플도 여러번이었는데 그때마다 부탁하던데 아직 안고쳐져서 이러는거 아니야? 알페스가 단순 짹일이라고 하기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