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화나서 화내는건데 이때싶이라니 하지말아달라고 얼마~~~~나 말했는데 진짜 여기서도 비꼼당하고 팬들 엄청 많은 댓글에 우리쪽 의견이 나 하나일까 무서워서 가만히 있었더니 그 글도 지워지고 화가 안나게 생겼어???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우리도 화나서 화내는건데 이때싶이라니 하지말아달라고 얼마~~~~나 말했는데 진짜 여기서도 비꼼당하고 팬들 엄청 많은 댓글에 우리쪽 의견이 나 하나일까 무서워서 가만히 있었더니 그 글도 지워지고 화가 안나게 생겼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