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사소한것들 안티들이 한짓들 다 기사화 되고.
나도 일반화 하는거싫어 지난 4년간 계속 당해왔는데 진절머리나고 싫어.
근데 정말 서운한건 우리는 그렇게 죽일듯이 욕해놓고
이젠 팬덤이 성숙해져야하는시기라고?
정말 너무 답답하고 서운해.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그동안 사소한것들 안티들이 한짓들 다 기사화 되고. 나도 일반화 하는거싫어 지난 4년간 계속 당해왔는데 진절머리나고 싫어. 근데 정말 서운한건 우리는 그렇게 죽일듯이 욕해놓고 이젠 팬덤이 성숙해져야하는시기라고? 정말 너무 답답하고 서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