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엘+엑소 비하 사건과 전혀 상관없거나 오히려 자정하려고 노력한 아미들까지 싸잡아서 욕한 적은 한 번도 없었던 것 같거든..ㅠㅠ 혹시 일반화당해서 기분 나쁘다 생각하는 탄은 어떤 기믹에서 어떤 핀트에서 그런 감정을 느꼈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나도 일반화 잘못해서 생기는 문제들 처리하기 싫고 그런 거때문에 본질 묻히는 건 더더욱 못 봐. 수정할 수 있는 건 할테니까 제발 꼭 알려줘. 부탁이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엑소엘+엑소 비하 사건과 전혀 상관없거나 오히려 자정하려고 노력한 아미들까지 싸잡아서 욕한 적은 한 번도 없었던 것 같거든..ㅠㅠ 혹시 일반화당해서 기분 나쁘다 생각하는 탄은 어떤 기믹에서 어떤 핀트에서 그런 감정을 느꼈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나도 일반화 잘못해서 생기는 문제들 처리하기 싫고 그런 거때문에 본질 묻히는 건 더더욱 못 봐. 수정할 수 있는 건 할테니까 제발 꼭 알려줘. 부탁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