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팬들은 공론화를 시키든 말든 아~~~~~~무 관심 없고 상관 없고 생각도 없고 누구 편도 들고 싶지 않고 그저 그냥 노관심임 이 일에 관심이 없기 때문에 개입조차 안할거고 하던대로 우리들 본진이나 앓을테니 익인들이 본진 앓는 글 올리는 거에 무슨 큰방 지금 이 일에 관심없다느니 입막음이라느니 이상한 논리 갖다붙이지 말고 우리가 우리 가수 앓는거에 눈치 주지 말란 소리 ! 타팬은 진짜 그 누구한테도 관심 없거든요! 물론 두 팬덤이 글 올리는 것도 두 팬덤 마음! 타팬 눈치만 주지마~~~~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