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럼 저번이랑 다를게 뭐지 진짜 공론화 왜 하냐고 하는게 굉장히 어이가 없고 당사자쪽이 그러니까 더 어이 없네 뭘 우리가 매장 시킨다고 그러는지 오히려 우리가 매장 당했으면 매장 당했지 어제랑 반응 다른거 너무 당황스럽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이럼 저번이랑 다를게 뭐지 진짜 공론화 왜 하냐고 하는게 굉장히 어이가 없고 당사자쪽이 그러니까 더 어이 없네 뭘 우리가 매장 시킨다고 그러는지 오히려 우리가 매장 당했으면 매장 당했지 어제랑 반응 다른거 너무 당황스럽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