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들은 눈치 안 주고 있다고 말은 하겠지만 그럼 눈치 보는 사람들은 뭐야... 눈치를 보게 될 분위기가 계속 만들어지니까 눈치를 보지... 여긴 한탄하거나 화내는 말도 내새끼 앓는 말도 다 해도 되는 큰방인데ㅠㅠ 빨리 이 일들이 마무리가 잘 됐음 싶다 그럼 서로 눈치 볼 일도 없겠지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본인들은 눈치 안 주고 있다고 말은 하겠지만 그럼 눈치 보는 사람들은 뭐야... 눈치를 보게 될 분위기가 계속 만들어지니까 눈치를 보지... 여긴 한탄하거나 화내는 말도 내새끼 앓는 말도 다 해도 되는 큰방인데ㅠㅠ 빨리 이 일들이 마무리가 잘 됐음 싶다 그럼 서로 눈치 볼 일도 없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