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편도 아님 미리 밝힐게 명백히 그 아미들이 잘못한거고 내 기준 그 2천명? 5천명이 그랬다고 보기엔 조금 무리가 있지 않나 싶어 그 펜스 상황 보려고 걍 봤던 사람들이 대다수라 생각해서 다른 일 때 숫자 따지는건 왜그랬냐 물으면 글쎄 할말이 없다 나는 다른 일때도 관심이 없었거든... 큰방에 12월땐 왜 안말렸냐는데 난 그때도 계속 그런 분위기 싫었어 답답해가지고 관심이 없어.. 일반화가 아니라 고등학교때 같은반 엑소엘 여자애는 점심시간에 반에서 티비로 뮤비보고 할 때 방탄 나오면 진짜 정색하면서 외모 욕하면서 보기 싫으니까 끄라고 난리 치던 애 있었거든ㅋㅋㅋㅋ 이건 뭐 내가 보여줄 증거도 없고 내 개인적 경험이지만 반대 경우도 많이 봤고 그냥 타팬 기준 서로 욕하는 상황 너무 많이 봤어서 그치만 이번엔 그 욕한 사람들 잘못인건 팩트니까 빨리 제대로 사과하고 상황 좀 끝났음 좋겠음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