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사건에 대해서 미안하지만 진짜 별 생각 없거든? 사과해야겠네 이게 끝이고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냐. 그리고 난 본진이 독방이 없어서 큰방에서 앓아왔었고 어제도 그랬고, 오늘도 그럴건데 난 내 글 밀려도 상관 없고 조회수 없어도 상관 없으니까 글 쓸게 그리고 지금 사건 때문에 글 많이 밀려도 그건 이 사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많다는 소리니까 별로 신경 안쓰여 사실 내가 뭐 정말 보고 싶은거 있으면 검색 하면 되는거고. 그러니까 결론은 나는 앓는 글 쓸 거고 익들도 자유롭게 쓰고 싶은 글 쓰자고! 난 아침에 내본 얼굴 한번만 또 앓을게...

인스티즈앱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