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팬들 응원 쩔어 고민보다고였나 디엔에이였나 소름이여써 글고 방탄 전체적으로 라이브 많이 늘었는데 약간 진 늘은거 신기하고 내가 다 뿌듯해써 완전 안정적이고 들을때 너무 편해서 좋더라!!!!!!! 그리고 고민보다고랑 마이크드롭은 내 취향이야 정말..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일단 팬들 응원 쩔어 고민보다고였나 디엔에이였나 소름이여써 글고 방탄 전체적으로 라이브 많이 늘었는데 약간 진 늘은거 신기하고 내가 다 뿌듯해써 완전 안정적이고 들을때 너무 편해서 좋더라!!!!!!! 그리고 고민보다고랑 마이크드롭은 내 취향이야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