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들 눈치볼필요없다 진짜 나도 이런일 있었으면 열심히 끌올하고 싶었을꺼야 서로 눈치보지말고 글 쓰면 되는거같은데 이젠 또 다른한쪽을 완전 모는것같다 그냥 서로서로 쓰고 싶은 글쓰면 될것같은데 그 누구도 눈치볼필요 없음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징들 눈치볼필요없다 진짜 나도 이런일 있었으면 열심히 끌올하고 싶었을꺼야 서로 눈치보지말고 글 쓰면 되는거같은데 이젠 또 다른한쪽을 완전 모는것같다 그냥 서로서로 쓰고 싶은 글쓰면 될것같은데 그 누구도 눈치볼필요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