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팬이면 우리는 아무것도 안했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조금 마상이고 그 팬들한체 한 말이면 꼭 잘 해결되길 빌고.. 개인적으로 가수들은 아무 잘못 없는데 팬덤 이미지때문에 까이는거 너무 마음 아픔.. 엑방 둘 다 좋은 사람인거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타팬이면 우리는 아무것도 안했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조금 마상이고 그 팬들한체 한 말이면 꼭 잘 해결되길 빌고.. 개인적으로 가수들은 아무 잘못 없는데 팬덤 이미지때문에 까이는거 너무 마음 아픔.. 엑방 둘 다 좋은 사람인거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