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1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방탄소년단 팬미팅 굿즈 밤샘줄에서 어떤 팬이 리이브를 켰는데 그 라이브 영상에서 엑소 엑소엘 조롱했어 입에 담기 싫어서 안 말하는데 궁금하면 찾아봐 진짜 본진이라고 생각하면 화날거야 

자꾸 소수라고 칭하는데 몇 명까지가 소수인지 나는 모르겠는데 당시 라이브 보던 팬들 많았고 아무도 저렇게 말하는데 이상해하지 않았어 

본인이 올린 영상이니까 빼박이고 사과할 일만 남았는데 사과문 올린 전 후에 우리 조롱하는 트윗 계속 알티함 대놓고 농락하는데 우리가 가만히 있어야 되는 거니? 사과 했으니까 끝인데 왜 자꾸 끌올 하냐고? 그게 사과야 농락이지?  

그리고 여기서 또 기자들한테 화나는 거 12월에 멜뮤 때 우리는 증거 없이 몰렸는데 정확한 것도 없이 우리 패는 기사 계속 써서 욕 먹여놓고 딱 사실이 보이는 이 사건을 공론화 시키려니까 위에서 못 쓰게 한다느니 뭐라느니 이러면서 공론화가 되지 않고 있음 

 

결론 

1 우리가 받은 건 사과가 아니라 농락 

2 공론화 전혀 되지 않고 엑소엘 이라는 이유로 조용히 넘어가려함 

 

잘못된 거 있으면 둥글게 말해줘 고칠게
대표 사진
익인1
정리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글 다 받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 애초에 겁나 속보였는데 이제와서 사과문 떴다고 사과받으란 건 무슨 소리야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치 봐야될 거 우리 아닌데 왜 자꾸 우리쪽에 눈치를 주는 건지 잘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에서 못쓰게 한다는 거 확실한거야?..그 메일 혹시 기자분이라는 인증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여기서 봤어 사실인지 아닌지 인증은 없었는데 수정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근데 만약 조롱안하고 제대로 사과문 올렸다고해도 끌올하면 안되나?? 잘못한거 팩트고 우리 피해받은것도 팩튼데???? 사과 받는게 당연한거고 우리가 아직 용서가 안되는데 대리용서하지말았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대로 사과문을 올렸으면 지금 이 상황보다는 나았을 거라고 생각하고 사과 얘기는 없고 공론화 얘기만 있었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쓰니한테 화낸건 아닌거알지?❤️ 마자 지금보단 나았겠지.. 근데 난 사과문올렸으니까 그만하자 이 말이 너무 듣기싫어 하 왜 자기네들 마음대로 그만하재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알아 마음 안 써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도 너무 화나서 손떨려ㅋㅋㅋ 왜 하필 팬미팅때 머리채잡느냐는 그쪽팬들도있던데 자다 머리채잡혀끌려나온건 우리고 우리도 우리애 생일에 공연에 기분좋은 날이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팩트 그만 흐리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한테 그러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아니아니!!! 절대 아니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속상해 죽을 뻔 했잖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아내 쓰니야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괜찮아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꾸 이 일에 대해서 이상한 방향으로 흐르게 하는 사람들한테 하는말이여써 쓰니 오해했으면 진짜 미안해 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
4:11 l 조회 1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2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2
4:05 l 조회 26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6
4:02 l 조회 56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32
나 inst 듣는거 좋아해4
3:59 l 조회 34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32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6
3:59 l 조회 45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
3:58 l 조회 42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6
3:58 l 조회 54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10
3:57 l 조회 57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19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1
3:55 l 조회 84
요즘은 오프 욕심없는게 ㄹㅇ 축복이야5
3:53 l 조회 41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8
3:51 l 조회 67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2
3:50 l 조회 45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8
3:48 l 조회 57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34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2
3:43 l 조회 73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