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팬미팅 굿즈 밤샘줄에서 어떤 팬이 리이브를 켰는데 그 라이브 영상에서 엑소 엑소엘 조롱했어 입에 담기 싫어서 안 말하는데 궁금하면 찾아봐 진짜 본진이라고 생각하면 화날거야 자꾸 소수라고 칭하는데 몇 명까지가 소수인지 나는 모르겠는데 당시 라이브 보던 팬들 많았고 아무도 저렇게 말하는데 이상해하지 않았어 본인이 올린 영상이니까 빼박이고 사과할 일만 남았는데 사과문 올린 전 후에 우리 조롱하는 트윗 계속 알티함 대놓고 농락하는데 우리가 가만히 있어야 되는 거니? 사과 했으니까 끝인데 왜 자꾸 끌올 하냐고? 그게 사과야 농락이지? 그리고 여기서 또 기자들한테 화나는 거 12월에 멜뮤 때 우리는 증거 없이 몰렸는데 정확한 것도 없이 우리 패는 기사 계속 써서 욕 먹여놓고 딱 사실이 보이는 이 사건을 공론화 시키려니까 위에서 못 쓰게 한다느니 뭐라느니 이러면서 공론화가 되지 않고 있음 결론 1 우리가 받은 건 사과가 아니라 농락 2 공론화 전혀 되지 않고 엑소엘 이라는 이유로 조용히 넘어가려함 잘못된 거 있으면 둥글게 말해줘 고칠게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