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19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위시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그래도 사과는 했으니까 다행이네 사과도 안할 줄 알고 진짜 조마조마했는데 사과문도 내 기준 잘써서 다행..
대표 사진
익인1
본인 잘못만 쓰고 반성하는게 사과문이라 생각해서 난 아니라고 생각ㅠ 너무 속상하고 사과문 쓰고서 조롱글 알티한것도 사실이라 잠도 안 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런줄 알았는데 뒤에서 또 욕하고다니더라... 난 그냥 어이가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과문은 잘썼을수는 있지 뭐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사과문 계속 피드백하는거보고 좀 다행이라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과는 했으니까 다행이 아니지, 사과는 가해자의 의무야 원래 할 일을 한 거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본문 잘 읽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할줄 알았는데 해서 다행이라는거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원래 해야할 일을 한 거니까 다행으로 여기면 안 된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원래 해야할 거를 안할 것 같았는데 하기라도 했으니까 다행이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내가 다행이라고 여기는 것도 안되는거야? 나쁜 의미도 아닌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엽닭 먹고싶다
0:39 l 조회 1
기성용도 생각보다 빨리 국대 은퇴한 편인가?
0:39 l 조회 1
마틴 전문 모델 해도 잘했을 거 같아
0:39 l 조회 1
샤갈 나는 마음이 안 좋음 손흥민 조규성파는데....2
0:38 l 조회 21
뭐 좋다는 글에 굳이 댓글로 별로라 쓰는 건 뭐임3
0:38 l 조회 17
원빈 장발파는 너무 행복하다
0:38 l 조회 13
추천탭에 구최애 넴드 떠서 보는데 개웃기다
0:37 l 조회 20
스밍 기조는 2년 안에 잡혀야 되는 듯4
0:37 l 조회 22
감독 계약금 덥썩 주지말고 성과대로 주면 안됨?
0:37 l 조회 5
아 성찬 엔딩요정 지금 봤는데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0:37 l 조회 13
원빈팬들은8
0:37 l 조회 27
명재현 돈으로 자길 꾸미는게 아니라 돈을 벌기 위한 과정에서 꾸며진다는 말
0:37 l 조회 21 l 추천 3
짹 블블하면서 '못챙겨드려서 죄송해서 팔로끊어요' 이 말 이해해?1
0:37 l 조회 8
토트넘좋아하는 영국인친구있는데 내가 오늘 우리나라 축구 스타팅 라인업 알려줬단말이야
0:36 l 조회 17
홍명보 런던올림픽 동메달은5
0:36 l 조회 20
14년에 박지성 아예 못뛰는데
0:36 l 조회 26
와 나 오늘 ㄹㅇ 축구 땜시 하루종일 이런듯
0:36 l 조회 23
은석 부끄러우니까 바로 귀
0:36 l 조회 26
최연준 얼굴 좋네
0:35 l 조회 7
기성용이 진짜 은근 후배사랑 goat임2
0:3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