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팬이라고 무조건 객관적인 눈 아님 '타팬' 이라는걸 앞세워서 감정재단이나 왈가왈부 하지 않아줬으면 물론 일부라는거 아는데 그래도 뭐 사과를 받아주라는둥 사과했는데 뭘 더하냐, 그만해라 이런거 안해줬으면 그게 더 상처야 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타팬이라고 무조건 객관적인 눈 아님 '타팬' 이라는걸 앞세워서 감정재단이나 왈가왈부 하지 않아줬으면 물론 일부라는거 아는데 그래도 뭐 사과를 받아주라는둥 사과했는데 뭘 더하냐, 그만해라 이런거 안해줬으면 그게 더 상처야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