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계속 얘기하는건 사과문에서 제3자가 왈가왈부할필요없는데 끼어드는 사람들 보고 뭐라하는거였지 그외에 의미는 없었어 ㅇㅅㅇ... 오해한 타팬들 좀 알아줬으면 좋겠다... 관련없는 팬들한테 어떻게 뭐라하겠니 8ㅅ8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지금 계속 얘기하는건 사과문에서 제3자가 왈가왈부할필요없는데 끼어드는 사람들 보고 뭐라하는거였지 그외에 의미는 없었어 ㅇㅅㅇ... 오해한 타팬들 좀 알아줬으면 좋겠다... 관련없는 팬들한테 어떻게 뭐라하겠니 8ㅅ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