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점을 ‘방탄팬이 엑소팬을 뒤에서 깠다’가 아니라 ‘방탄팬이 시큐에게 갑질하고 그 과정에서 타팬과 타가수 욕까지 했다’로 잡았으면 더 공론화가 쉬웠을거란 생각함. 초점이 첫번째로 맞춰져있으니까 대중들은 또 그냥 팬덤간 싸움으로 보는 것같음...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초점을 ‘방탄팬이 엑소팬을 뒤에서 깠다’가 아니라 ‘방탄팬이 시큐에게 갑질하고 그 과정에서 타팬과 타가수 욕까지 했다’로 잡았으면 더 공론화가 쉬웠을거란 생각함. 초점이 첫번째로 맞춰져있으니까 대중들은 또 그냥 팬덤간 싸움으로 보는 것같음...
|
|
타팬이지만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