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름만 바뀐거지만 뭔가 이름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다르다ㅋㅋㅋㅋ비스트하면 뭔가 서정적이고 성숙한 느낌이라면 하이라이트는 뭔가 대유잼에 깨발랄한 팀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