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눈물나려 하네 우리 다시 250만 트윗으로 머리채 잡히고 기사 나가고 뉴스 나와야 하는 거니 12월 달 너무 힘들어서 정신과 다녀온 사람 저요 근데 아직도 욕한 거 엑소팬 맞다는 말들이 많네 스트레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이야 눈물나려 하네 우리 다시 250만 트윗으로 머리채 잡히고 기사 나가고 뉴스 나와야 하는 거니 12월 달 너무 힘들어서 정신과 다녀온 사람 저요 근데 아직도 욕한 거 엑소팬 맞다는 말들이 많네 스트레스....
|